낚시 _ Fishing/로드 _ Rod

루어낚시대 '23 신상 레드펄스 REDPLUSE BP762LUL

날아라봉돌 2023. 10. 4. 19:48
반응형

[제원]
전체길이 : 2,320mm (7.6ft)
접은길이 : 1,190mm
릴시트 :
릴시트 위치 : 330mm
절수 : 2절
가이드수 : 9점
선경 : 1.3mm
원경 : 9.4mm
Lure wt : 0.6~21g (~3/4oz)
무게 : 93g
기타
라인 PE 0.6~1.2호
카본 한국티비카본 24T 30T
카본 프리프레그 99%


23년 올해부터 레드펄스는 한국 공장에서 제조된 로드들을 하나 둘씩 출시하고 있는데요.

원투부터 루어, 민장대까지 너무 많은 장르의 로드를 다양한 액션으로 출시하겠다는 의지는 칭찬할만 했지만, 어느정도의 선택과 집중은 필요하지 않았나 생각되지만, 아제는 제품들이 하나둘씩 배송되고 있는 듯 해서 필자가 예약구매한 로드들도 잘 만들어져 얼른 받아 사용해 보면 좋겠네요.

사실 원투낚시 위주로 하다보니 루어대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지만, 레드펄스 카페 회원이 BP762LUL을 가지고 1온스까지 후려치는 영상을 보고 구매를 하게 된 로드네요.


BP762LUL은 2절대로 보증서와 함께 왔습니다.
천집도 있는데 나중에 따로 배송 받았네요.


후지 K 가이드를 채택했고, 가이드수는 9점입니다.


전체적으로 카본무늬로 실제로 보면 상당히 고급스럽게 보이는데요. LUL액션과 충분한 강도가 나와 줄지 기대가 됩니다.


탑가이드입니다. 특이하게도 BP762LUL은 4번 가이드까지 랩핑사를 주황색으로 감았더군요.
개봉할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더군요.


일부 절번 연결부의 마감이 부족해 검수의 아쉬움이 있는 글을 본 적이 있었는데, 다행히 절번 연결부도 깔끔하더군요.


릴시트는 스피닝 릴시트이며, Up Lock방식입니다.


릴시트 EVA가 살짝 뜨는 불량도 있다던데, 다행히 제가 받은 건 문제없네요.


블랙 유광에 카본 무늬가 들어가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블랭크는 카본 블랙 유광에 로드의 모델명과 레드펄스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레드펄스가 본격적으로 모든 작업을 국내에서 하는 거라 Made in Korea도 인쇄되어 있네요.


EVA 스타일을 적용한 버트그립입니다. XP급 이상에서는 버트그립을 납작한 디자인에 카본을 적용한 카본모노코크를 적용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선경 1.3mm 검증해 봅니다.

762LUL은 UL(튜블러)초리에 L허리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레드펄스에서 보급기 모델로 출시했음에도 릴시트등은 고급사양을 적용했다고 하더군요. 향후에는 보급기 모델에 맞게 릴시트를 변경해서 출시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볼락로드 사양이라지만 우럭이나 풀치도 노려볼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였다고 하니 조만간 BP762LUL을 가지고 출조를 해 봐야겠습니다.


사전예약 구매 6.8(7.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