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맛집 _ D food

어(漁)수산 @ 궁평항 수산물직판장

날아라봉돌 2023. 6. 3. 07:57
반응형

휴가를 내어 출조준비를 하는데 안지기가 어제 시화방조제 출조가 나쁘지 않았는지 같이 가겠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런일이...ㅎ

시화방조제에서 꽝이라 망둥어와 숭어 포인트인 궁평항 인근 방조제로 향합니다. 물론 망둥어만 나오는 포인트이지만...


이미 물이 들어와 있기에, 안지기가 쉴 수 있도록 자리 만들어 주고, 채비 후 캐스팅하니 입질이 시작됩니다.


먹을 만한 고기를 못 잡으니....ㅋㅋ
인근 궁평항으로 저녁식사를 위해 달려갔습니다.

[카카오맵] 궁평항수산물직판장
경기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로 1049-24 (서신면 궁평리)

http://kko.to/cqxz1fbAmT

궁평항수산물직판장

경기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로 1049-24

map.kakao.com


궁평항수산물직판장 맛집 추천
어수산 (漁수산)


수산물직판장은 A동과 B동으로 나뉘어지는데, 당일은 B동은 쉬는거 같더라구요. A동 둘러보다가 자연산 광어를 추천하는 어수산에서 구매했네요.


가볍게 둘러보다가 어수산 사장님이 추천하는 자연산광어가 꽤 커보이더라구요.


돌돔을 비롯해 다금바리도 있었지만, 광어를 선택하고 멍게를 추가하려다가 스키다시를 2만원에 따로 판매하더라구요. 자연산광어와 스키다시를 함께 4.5만원에 구매합니다.

사장님이 시원시원하게 흥정도 받아주시네요.


솔직히 자연산 광어인지 구별도 못하고, 시세가 어떤지 정확히 모르기에 호구당했을 수도 있겠지만, 맛나게 먹었으니 만족하네요.


구매를 하고 난 후, 안내해 주는 식당으로 가 자리를 잡습니다. 별도 상차림비용과 매운탕 비용은 별도 계산해야 합니다.


스키다시로 에피타이저로 먹고 있으니 자연산 광어회가 나옵니다.


낚시로 이런놈을 직접 잡아 먹어야 제맛인데 말입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꽤 많은 양이더라구요.
그래도 매운탕은 빠질 수 없기에 작은걸로 주문해서 먹는데 광어이외에도 다른 어종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자연산광어와 스키다시 4.5만원
상차림비용과 매운탕, 공깃밥, 음료수 1.9만

둘이 먹은거 치곤 과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역시 카드채비가 짱이네요..ㅋㅋ


식사 후, 소화도 시킬 겸 산책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