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_ Fishing/릴 _ Reel

알룩스 베이트릴 일렉트 BC208LX 프로 (ELECT BC208LX PRO)

날아라봉돌 2020. 6. 19. 06:48
반응형

[제원]
기어비 6.3
무게 215g
1회전당 68cm
드랙력 6kg
베어링 8/1
라인 모노 2-220, 합사 2-180

알룩스 공식 카페인 해피앵글러 첫 공동구매품인
알룩스 베이트릴 일렉트 BC208LX PRO입니다.

좌핸들이고, 베이트로드도 없으면서
저렴한 가격에 그냥 질러버린 릴이네요.
사실 아직까지 실사용해 보지 못하고 있는 릴이네요.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기에 실사용에 대한 평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외관 디자인과 베이트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알룩스 일렉트 BC208LX PRO 베이트릴은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마국, 일본 프로 낚시인이 제작에 참여하여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알룩스코리아에서 소개하고 있는데요.

주문한지 우체국택배를 통해 24시간도 안되어 손에 들어왔었네요.
일렉트 BC208LX PRO 제품과 사은품인 발라떼가 함께 왔습니다.

 알룩스 베이트릴 일렉트 BC 208 LX 좌핸들의 제품박스에는 제품 특징들이 적혀있는데, 아직 초보라 6.3:1기어비, 8 베어링만 눈이 들어옵니다.
무게는 215g으로 경량급인듯 하네요.
개봉을 하니 보증서와 일렉트 BC208LX PRO가 구성품이며, 제품 분해도는 제품박스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베이트릴은 처음이라 각부의 상세명칭을 몰라서 일단 인터넷을 통해 공부해 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에 핸들은 실버, 스테인리스 스풀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두어 고급스로운데요.

베이트로드가 장착되는 방향에 권사량 인쇄되어 있고, 합사가 아닌 모노라인을 감아야 한다는걸 지인을 통해 알게되었고, 선물까지 받아 라인을 감는 후기는 별도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경량 알루미늄 스풀을 채택해서 전체 무게는 215g로 가볍네요.

좌핸들용이라 적응이 쟐 될지 모르겠지만, 금방 적으이 되겠지요. 핸들은 더블핸들을 지원하며, 핸들 간격은 10cm졍도 됩니다.

마그네틱 브레이크는 강화된거라고 하는데, 숫자는 총 9단계이지만, 소리가 나는 단계는 총 25단계입니다.

적당한 로드와 함께 발판 좋은 곳에서 무한 캐스팅 연습을 하며 좌핸들을 적응해 봐야겠습니다.
백래쉬 극뽁 필수겠지요.

사실 베이트릴은 처음이고, 각 명칭도 잘 모르고 있는 상태라 상세한 설명은 사용하면서 다시 사용기를 통해 리뷰해야겠네요.

뭐 낚시대와 릴만 있으면 고기 잡을 수 있지 않겠나 생각하면서 낚시를 시작했는데, 관련 지식, 관련 용어 및 관련 정보들이 정말 많다는 것를 최근에 부쩍 느끼고 있습니다. 여전히 초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