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국내여행 _ D travel

대천달빛아래팬션 _ 국내여행 대천여행 대천해수욕장 숙소 추천

날아라봉돌 2022. 10. 15. 09:26
반응형

지난 10월초 대천해수욕장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1박을 보냈던 숙소를 내돈내산 리뷰를 해 봅니다.

A동과 B동으로 나뉘어져 있는지를 모르고, A동 302호로 예약했다고 착각했다가 B동으로 안내 받아 적잖히 당황했지만, 엄청엄청 친절하신 사장님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잘 관리된 팬션이어서 글을 남겨 봅니다.

달빛아래펜션 2 (B동)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12길 6-40

네이버 지도

달빛아래펜션 2

map.naver.com


대천달빛아래팬션은 A동과 B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제가 예약했고 머물렀던 B동부터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총 3층 구조인데, 1층은 반지하로 되어 있습니다.


예약했던 방은 302호인데, A동 302호가 복층구조에 화장실이 2개인데 반해, B동 302호는 방하나에 화장실 1개만 있습니다. 3~4인용이죠.


입실하고 나서 찍은 사진이라 번잡해 보이는데요.
4~5인이 잘 수 있는 공간에 화장실이 1개 있고 사진에서처럼 싱크대와 함께 기본적인 식기들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버지 칠순이 곧 다가와 칠순 상차림을 준비했습니다. 다행히 딱 맞는 테이블이 있어서 잘 준비할 수 있었네요.


B동 302호실은 별도 개별바베큐장이 있습니다. 방에서 나와 베란다쪽으로 가면 바베큐장이 있는데, 지붕이 뚫려있어 비가 오면 낭패가 되는데, 파라솔 하나를 더 설치해서 때마침 내리는 비에도 무리없이 바베큐를 즐겼네요.


인당 5000원의 비용으로 1시간전에 미리 말씀드리면 바베큐 준비를 해 주시는데, 조개구이와 고기구이를 하겠다고 하니 석쇠를 2개 주시더군요. 그리고 기본적인 양념장과 소금은 1층 공용바베큐장에 있는데 말씀드리니 가져다 주시더군요.


바베큐를 마치고 기본적인 것은 최대한 정리하니 나머지는 그대로 두라고 하셔서 방으로 갔습니다.

복층 구조의 A동 302호를 예약했다고 착각해서 당황했지만, 친절하신 사장님께 빈방이 있는지 문의하니 B동 106호를 저렴하게 내어주시더군요.
아래 사진은 106호 사진입니다.


원래 내어주는 방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깨끗하게 청소하시고 내어준 방임에도 엄청 깨끗하고, 기본적인것들이 모두 있더군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고, 따뜻한 물도 적당한 수압으로 잘 나오더군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기본으로 있고, 치약, 칫솔, 샤워타올은 1회용이더군요.


싱크대에는 전자렌지, 전기 밥솥이외에도 식기류가 있습니다.


요리도 가능한 인덕션도 있더군요.


302호에서는 공기청정기를 못 봤는데, TV이외에도 공기청정기도 있습니다.


이곳은 대천달빛아래팬션 A동 팬션입니다. B동과는 좀 떨어진 거리에 있는데요. 잘못 예약하는 바람에 숙소 내부는 못 봤지만 이곳도 B동 못지 않게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우측에 전용주차장이 있고 호당 한대씩 주차가 가능하다네요.

제 실수로 당황스러웠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가족들 모두 편안하게 1박을 보낼 수 있었고, 침구류를 포함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팬션이기에 댜음에도 또 찾는 숙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