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_ Travel/국내여행 _ D travel

국내여행 부산여행 여름휴가 부산 해운대 숙소 _ 8/7 2일차 한화리조트 해운대

날아라봉돌 2022. 9. 23. 12:46
반응형

부산여행 2번째 숙소는 해운대 한화리조트입니다.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하고 있는데,  동백섬과 광안리대교 전망이 가능합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2

한화리조트 해운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48 · 블로그리뷰 1,999

m.place.naver.com


체크인은 오후 3시경에 했습니다. 랍스타로 식사 후 한화리조트를 찾았더니 체크인을 위한 여행객이 엄청 대기하고 있더군요.


로비 한켠에 있는 대기순서 단말기에 입력하고 대기합니다. 40분 이상 기다려 체크인을 했네요. 내일 아침식사를 위해 조식권도 같이 신청했네요.


거실과 별도 침실방이 있는 패밀리룸이며, 광안리대교 전망쪽 방이더군요.


전체적으로 잘 관리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예전에 오랜된 리조트와 비교하면 훨씬 좋네요.


조리도 가능한 부엌도 있지만 사용할 일이 없었네요.


광안리대교 전망쪽입니다. 동백섬 전망과 도심쪽 전망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오션뷰쪽이라 다행입니다.


2일차 일정을 마치고 다시 숙소로 와서 야경을 보니 멋진 광안리대교가 펼쳐집니다.
사실 2일차 마지막 일정이 광안리해수욕장에 가서 광안리대교를 보는 것이었는데 괜시리 해수욕장을 다녀왔다 싶을 정도네요.


잠자리가 크게 불편하지 않았고, 화장실은 한 개뿐이었지만, 물온도나 수압도 좋았네요.

1박 후, 어제 체크인 할때 신청한 조식권으로 식사를 합니다. 오랜만에 호텔/리조트 조식을 해 보네요. 바다를 보는 전망으로 몇 차례 접시를 채우며 맛나게 먹었네요.


그리고, 식사 후 가볍게 마린시티 해변도로를 산책합니다. 태풍이 올때 파도가 넘어와 도로가 침수되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방파제가 낮기는 하더군요. 그 대신 전망은 좋네요.


주차장 통로가 좁아 차로 이동할때 긴장을 해야 하는 것 이외에는 크게 불편한 점이 없었고, 인근에 해운대해수욕장과 동백섬이 있어 산책등에도 좋더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