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처인구 막국수 비빔밥 맛집 정담식당 feat. 삼성모빌리티뮤지엄(자동차박물관)
가족과 함께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에 인접한 삼성 모빌리티뮤지엄 (삼성 자동차박물관) 관람을 하고 늦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맛집 검색을 해보니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막국수 비빔밥 맛집이 있어 찾아가 보았네요.
자동차박물관에서 약 10km 거리에 위치한 정담식당은 10시30분에 오픈해서 1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을 종료하더군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2시경에 도착했지만 여전히 대기줄이 있더군요. 다행히 재료는 소진이 되지 않았는지 영업 중이라 대기를 위해 입구 우측에 있는 기기로 대기 신청을 합니다.
주중 2시가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긴 기다림없이 입장을 합니다.
다양한 소스 뒷쪽에 T오더 기기가 있더군요.
이 기기를 통해 주문을 하면 됩니다.
T오더 기기에도 가격이 있지만, 벽면에 메뉴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붙어 있더군요.
취향에 맞는 막국수를 각각 주문은 했지만, 늦게 와서 인지 수육은 재료소진으로 주문이 안되더군요.
기본반찬을 주시는데, 동치미는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참고로 물과 국 및 추가 찬은 셀프입니다.
짭짜롬하면서도 시원한 동치미 맛을 보는 동안 주문했던 막국수가 나옵니다.
한우육회 비빔 막국수
명태회 비빔 막국수
동치미 막국수
T오더 기기 위쪽에는 막국수와 비빔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막국수는 기본적으로 동치미와 양념장으로 맛을 더해서 맛나게 먹을 수 있더군요.
식탁에 기본적으로 양념장과 들기름등이 구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넣으면 됩니다. 양념장이 짤거 같아서 1.5스푼만 넣었는데 모자라는 듯한 맛이라 한 스푼 더 넣었네요.
간식을 먹고 난 뒤에 정담식당을 찾은터라, 모두 먹겠나 싶었지만, 막국수를 싹 비울정도로 맛있게 먹었는데요.
다음에는 막국수 곱빼기나 비빔밥을 먹기 위해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에버랜드나 캐리비안베이 인근으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놀다가 들러서 가 볼만한 용인 막국수 맛집 비빔밥 맛집이 아닐까 하네요.
[카카오맵] 정담식당
경기 용인시 처인구 한터로 108 (고림동)